빌레로이앤보흐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TV에 이상민 접시로 유명해진 빌레로이앤보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요.

270여년 역사를 자랑하는 유럽 유명 브랜드 빌레로이앤보흐 접시 추천드려요.

 

 

 

 

1. 빌레로이앤보흐

 

빌레로이앤보흐는 약 270년 전 도자기 제품 경쟁 관계에 있던 빌레로이 가족과 보흐 가족이 병합하여 만든 브랜드입니다.

1748년에 장 프랑수아 보흐와 그의 세 아들들에 의해 조그만 도자기 공장으로 시작됩니다.

1767년 셋폰테인스에 보흐 도자기공장을 설립, 오스트리아의 마리아 테레사 여왕의 후원으로 "황실에 납품하는 공장"으로 지정이 됩니다.

그 후 1836년에, 경쟁관계에 있던 빌레로이와 보흐 가족이 병합하여 지금의 빌레로이 앤 보흐를 세우게 됩니다.

독일에 있는 매트락(Mettlach) 파이앙스 공장은 회사 중심부가 되었습니다.

유럽 명품 도자기 3대 브랜드 중 하나이며, 연 1조 2천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전 세계 125개국 1,600개 매장에 입점되어 있습니다.

디자인, 기능, 지속가능성의 관점에서 전통적인 도자기 디자인을 재편하였고 수많은 디자인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2. 빌레로이앤보흐 접시 추천

 

오늘 추천드릴 제품은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접시입니다.

1998년에 250주년을 기념하여 패턴으로 나온 제품으로 1748년에 보흐가 도자기 제조소로 세운 프랑스의 작은 마을 이름인 아우든의 이름을 따서 만든 제품입니다.

아우든 컬렉션 접시는 체이스(사냥), 플러어(꽃), 펌(농장), 프로메네이드(산책) 네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컬렉션 제품은 디자인 초기 단계부터 기존에 나와 있는 다른 패턴들과 서로 잘 어울리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이너들의 많은 연구를 통해 결정된 제품입니다.

빌레로이앤보흐의 베스트 셀링 제품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으며 유행에 민감하지 않고 클래식한 분위기로 오랫동안 소비자들이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빌레로이앤보흐 이야기를 전달해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저에게 원천이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